요금을 미납하시게되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요금을 제때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콘텐츠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구글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먼저 빌려준 돈을 잘 갚은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다시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다날에서는 여러가지의 이유로 고객의 휴대폰 결제를 이용 불가능 하게끔 결제를 막아두는데, 이를 "정책" 이라고 얘기합니다.

실제로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저희 크림티켓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이때 상품권 가격은 여러분이 현금화 하고 싶은 금액에 비례해서 적당하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제휴된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이 되도록 전문가가 도움을 드릴겁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소액결제 현금화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